리드 생성: 지금 알아야 할 사항

2020. 5. 31. 23:44카테고리 없음


리드 생성: 지금 알아야 할 사항



비즈니스 성장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이 기술이 당신을 망치고 있다고 느끼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 정보는 당신의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기사에 나열된 몇 가지 제안을 따라 학습하십시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 제안에 동의하기 전에 그 제안을 조사할 것이다.


이와 같은 패턴으로 흐를 수 있다면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테스트된 방법과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만드십시오.


사람들은 지원 자료가 주어진다면 당신에게서 더 많이 사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그러면 당신은 판매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그러한 "screaming" 광고를 사용하거나 너무 많은 과대 광고가 포함된 오글쪼글한 어떤 행동도 하지 마라.


대신, 소비자들에게 왜 당신의 제안이 그들에게 이로운지 말해라.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수록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게 된다.




프라이버시와 탈퇴에 관한 한 사람들의 요청을 존중하라.


제안이나 인센티브를 받지 않는 영업 기회를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서의 명성을 얻을 수도 있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지 않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어떤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든, 정확히 무엇을 판매하는지 찾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서 가서 시도해 보십시오.




조경업자가 정원을 가꾸는 것에 대해 논의할 수 있도록 귀사와 관련된 제품을 가지고 있는 회사들에게 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가능한가?



근처에 지역 리더 그룹이 있니?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서로 다른 사업주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만약 치과의사가 마사지를 통해 당신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게 되는 것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지만, 놀라서는 안 된다! 리드로도 대응할 수 있다.




당신이 줄을 서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마다,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내라.


친절해지는 것은 항상 훌륭하며,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그들에게서 도망가지 말고, 그것들을 느끼기 위해 당신의 판매고를 계속하라.


그들은 여전히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반드시 이 모든 아이디어를 하나하나 시험해 보시오.


계획을 실행한 후에는 반드시 학습을 중단하십시오.


집중해, 그러면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