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서 Facebook 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한 팁

2020. 5. 31. 23:44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에서 Facebook 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한 팁



페이스북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당신의 청중들과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다음 Facebook 마케팅 조언을 검토하십시오.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여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이 하는 어떤 게시물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때때로 대중들의 한 구성원은 유료 홍보 판을 간과하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팬들에게 돌려주고, 그들이 여러분이 성공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그들을 무시하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만든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눈에 띄는 페이지를 만들어 당신의 사업과 제품을 페이스북에서 성공적으로 마케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다채롭게 만들거나 그것에 많은 사진을 추가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사람들은 평범한 페이지보다 장식적인 페이지에 훨씬 더 끌린다.




비즈니스 Facebook 페이지에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드십시오.


탭을 사용하여 고객을 위해 Facebook 페이지를 정리함으로써 전반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경연대회가 진행 중인 경우, 그에 대한 탭이 포함될 수 있다.




현재 고객만 대상으로 지정하려면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낮추고 회사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다.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이 적절할 때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가장 좋은 관심의 유형인지, 전체적으로 생각해봐.


어떤 식으로든 긍정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경우에만 다른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라.




당신의 주요 목표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므로, 애초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매달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을 돈으로 환산하기를 원하거나 그것은 정말 아무 의미도 없다.


원하는 유형의 사업이 보이지 않으면 전략을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기 위해 무료 상품이나 쿠폰을 준다면, 그들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콘테스트는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갖게 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Facebook 마케팅 계획에 확실한 리소스를 투입하십시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에 있어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원한다.


이 일을 과로한 직원의 책상 위에 올려놓는다고 해서 그만둘 수는 없다.


대신, 시간과 자원이 있는 사람을 찾아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실행하십시오.




Facebook에서 리더십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페이스북은 당신의 분야에서 존경심을 형성하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질문을 받으면 전문가답게 대답한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라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을 소개한다.




청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하루에 5번 게시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의미하는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팔로워와 고객이 즐겨 읽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에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진만 게시하십시오.


이 사진들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직접 사진을 찍을 때는 고화질 카메라를 사용하고 브랜드에 긍정적으로 반영되는 사진만 올리십시오.




페이지에서 대화를 발견하면 참여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그들끼리 대화하는 데 필요한 용기를 주어라.


필요한 경우 대화를 시작하거나,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들이 이미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왜 참여하지 않는가? 여러분이 참여하면, 팬들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연결감을 느끼고 신뢰감을 갖게 될 것이다.




가입자가 사용자가 공유하는 콘텐츠를 자신이 알고 있는 사용자와 공유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할인이나 쿠폰과 같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그들에게 주어라.


당신은 당신이나 당신의 업데이트가 특정 가입자 수에 의해 공유되면 모든 사람들에게 쿠폰 코드를 줄 것을 약속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페이스북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기법을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목표로 삼을 틈새의 기능에 맞춰 전략을 수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페이스북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알게 되어 기뻐할 것이다.